본문으로 바로가기

<B> 노스웍스의 인디언 쥬얼

category Look/2017 Summer 2017.08.07 00:04

2017.08.06 <B>


인디언에 대해 아는 바는 별로 없습니다만 인디애나 존스가 인디언이라고 믿을 정도는 아닙니다.(아무리 봐도 숀코네리-해리슨 포드-샤이아 라보프 삼부자가 인디언으로 보이진 않으니까요.) 딱히 인디언에 대해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어서 인디언에 대한 마지막 기억이라면 2011년 빈라덴 사살 작전명이었던 '제로니모'를 보고 제로니모가 아파치 족 인디언의 마지막 추장이었다는 것에 대해 검색했던 것 정도 같습니다.

그런데 여름에는 아무래도 옷을 간편하게 입다보니 옷차림이 심심해서 인디언 쥬얼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노스웍스의 제품들을 이리저리 구경하던 중 정신을 차려보니 제 목에 노스웍스 목걸이가 2개나 걸려있었습니다. 



노스웍스 리버티 애로우 펜던트 (North Works Liberty Arrow Pendant)


사실 노스웍스의 목걸이라 하면 깃털 모양인 '리버티 페더'가 제일 유명한 모델일 것입니다. 그런데 같은 악세사리를 안 사람을 만난다면 사뭇 민망한 상황이 벌어질 것 같아 저는 화살 모양의 '리버티 애로우'를 구매하였습니다. (당장 블로그를 같이 운영하는 친구가 깃털 모양의 실버 펜던트를 단 비즈 목걸이를 하고 다닙니다.)


이름에 '리버티'가 붙는 이유는 펜던트가 10센트의 리버티 은화로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화살의 베젤은 동전의 가장자리를 가공한 것이라 합니다. 화살  펜던트 옆의 원석은 아리조나 킹맨 광산에서 나온 터키석이라 합니다.





노스웍스x반즈 아웃피터스 인디고 쉘 비즈 목걸이 (NORTHWORKS Ⅹ BARNS OUTFITTERS Indigo Shell Beads Necklace)


리버티 애로우 이후에 언노운 피플에서 구매한 노스웍스와 반즈 아웃피터스가 협업하여 제작한 인디고 비즈 목걸이 입니다. 비즈 하나하나 다 인디고 색상으로 자연염색하여 비즈 색의 농도가 일정하지 않아 서로 다른 톤을 주어 실제로 보면 굉장히 이쁩니다. 



또한 중간중간에 흰색과 붉은색 비즈로 포인트가 들어가 심심하지 않습니다. 리버티 애로우 같이 착용할 때마다 후크를 걸 필요도 없어 매우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목걸이 입니다.




리버티 애로우의 가격은 19만원, 인디고 비즈 목걸이의 가격은 12.8만원(세일가 8.8만원)인데 처음에는 무슨 목걸이가 이렇게 비싼가 싶었습니다. 그런데 목걸이를 받고 실제로 착용해보니 하나하나 수작업해서 그런지 만듦새도 좋고 느낌도 굉장히 좋아서 놀랐습니다. 상의는 반팔 티셔츠 한 장만 입고 다니는 여름에 특히나 포인트 주기 좋은 것 같습니다.



ACC:  North Works Liberty Arrow Pendant 노스웍스 리버티 애로우

North Works X BARNS OUTFITTERS  Indigo Shell Beads Necklace 인디고 쉘 비즈 목걸이


T-shirts: Standard 스텐다드


Shorts: 8DIVISION Fatigue Short Pants 에이트디비젼 퍼티그 숏팬츠


Shoes: Birekenstock ZURICH - TAUPE 버켄스탁 취리히 타우페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